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레드업의 분기 매출은 8,1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으며, 매출 총이익은 61.9%, 매출 총이익은 12% 증가했습니다.
- 전년 대비 12% 성장한 3억 2,200만 달러의 연간 매출과 66.4%의 총 마진을 기록했습니다.
- 2023년 4분기 활성 구매자와 주문 수는 각각 180만 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 17% 성장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스레드업은 미국에서 전략적 성장 동력에 집중하고 유럽에서 재판매 플레이북을 적용함으로써 2024년에 연간 조정 EBITDA 손익분기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2023년 4분기 조정 EBITDA 손실은 210만 달러로 전년 대비 개선되어 매출의 마이너스 2.6%를 기록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ThredUp은 여성 및 아동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온라인 재판매 플랫폼입니다. 구매자는 회사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여성 및 아동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재판매 품목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여성, 아동, 주니어, 디자이너, 임부복, 플러스,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