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교외 프로판 파트너스(Suburban Propane Partners)는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신용 시설의 리파이낸싱을 발표하고 만기일을 2027년 만기 5.875% 선순위 채권 만기 91일 전 또는 2029년 3월 15일로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새로운 5년 만기 리볼빙 크레딧 시설의 규모는 8억 5천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현재의 이자율 가격 책정 체계와 재무 비율 약정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마이클 쿠글린 최고재무책임자는 장기적인 성장 이니셔티브를 위한 재정적 유연성을 강화한 이번 리파이낸싱 결과에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 새로운 시설을 지원하는 은행 신디케이션에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N.A.)가 이끄는 8개 은행이 참여하며, 서번 프로판의 전략적 성장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서배번 프로판 파트너스는 95년 이상 전국적으로 약 100만 명의 고객에게 프로판, 재생 프로판, RNG, 연료유, 천연가스, 전기 및 저탄소 연료 대체품을 제공해 온 상장 합자회사로 프로판, 재생 프로판, RNG, 연료유, 전기 및 저탄소 연료 대체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서버번 프로판 파트너스는 다양한 제품의 마케팅 및 유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프로판, 연료유 및 정제 연료의 유통과 규제 완화 시장에서의 천연가스 및 전기 마케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프로판, 연료유 및 정제 연료, 천연가스 및 전기, 기타 부문이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