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피트니 보우스, 임시 CFO 존 위텍 선임과 함께 CFO 전환 절차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3.19 22:06:02
3월 19일 피트니 보우스(심볼 PBI)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트니 보우스, 임시 CFO 존 위텍 선임과 함께 CFO 전환 절차 발표

- 피트니 보우스는 아나 마리아 채드윅의 퇴임에 따라 2024년 3월 19일부로 존 위텍을 임시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회사는 비즈니스 혁신 및 비용 절감 등의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후보자를 고려하여 채드윅의 후임자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 위텍은 이전에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책임자 및 센드테크 부문의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하며 효율성과 전략적 투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40년에 가까운 기업 재무 경험을 바탕으로 비용 합리화, 효율성 측정 및 세그먼트 수익성 개선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위텍의 임명은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고 향후 분기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78814/000007881424000011/ex99-1pressrelease.htm
[기업개요]
피트니 보우즈는 글로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객 정보 관리, 위치 인텔리전스, 고객 참여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고객에게 마케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전 세계로 소포 및 패키지를 보낼 수 있는 배송, 우편, 국경 간 이커머스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중소기업 솔루션(SMB),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솔루션, 디지털 커머스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7 02:29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