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2024년 4월 22일부로 아나 마리아 채드윅이 인슐릿의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 채드윅은 피트니 보우즈와 GE에서 근무하는 등 재무 분야에서 30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 채드윅은 재무 보고, 자본 시장 및 투자자 관계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리더십 스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채드윅은 달러 제너럴의 이사회에서 활동하며 소외계층 소녀들을 멘토링하고 있으며, 로렌 버든은 검색 기간 동안 임시 CFO를 역임한 후 그룹 부사장, 최고회계책임자 및 컨트롤러로 계속 활동할 예정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인슐릿은 인슐린 의존성 당뇨병 환자를 위한 인슐린 전달 시스템인 옴니포드 인슐린 관리 시스템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옴니팟 시스템은 한 번에 약 3일 동안 몸에 착용하는 자가 접착식 일회용 튜브리스 옴니팟 장치와 무선 동반자인 휴대용 개인 당뇨병 관리자(PDM)를 특징으로 합니다.
옴니팟 시스템은 부피가 큰 펌프, 튜브, 별도의 혈당 측정기가 필요 없고, 통증이 거의 없는 자동 캐뉼라 삽입이 가능하며, 무선으로 통신하고, 혈당 측정기를 통합하는 두 개의 눈에 띄지 않는 장치가 특징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