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피어 엔터테인먼트는 전년 대비 1억 5930만 달러 증가한 3억 2130만 달러의 매출로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또한 영업 손실은 4,0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6,150만 달러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 회장 겸 CEO인 제임스 L. 돌란은 스피어 엔터테인먼트가 기존 공연장 모델을 파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 Sphere의 주요 성과로는 U2, Phish, Dead &의 성공적인 공연과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 Hewlett Packard Enterprise 및 NHL 드래프트와 함께한 향후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 분기 이후 MSG Networks는 정규 시즌 중계를 마무리하고 뉴욕 닉스, 레인저스, 아일랜더스의 플레이오프 중계를 제공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피어 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종사합니다. 콘서트, 가족 쇼,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와 프로 복싱, 대학 농구 및 하키, 프로 투우, 이종격투기, e스포츠, 레슬링 등의 스포츠 이벤트를 제작, 발표 또는 주최하며 뉴욕의 더 가든, 훌루 극장, 라디오 시티 뮤직 홀, 비컨 극장, 시카고 극장 등의 공연장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타오(Tao), 마키(Marquee), 라보(Lavo), 뷰티 앤 에섹스(Beauty & Essex), 카드랄(Cath?drale), 하카산(Hakkasan), 옴니아(Omnia) 브랜드로 엔터테인먼트 식당 및 나이트 라이프 장소 시장도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