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FirstCash는 미국 전당포 수수료가 22% 성장하고 미국 전당포 부문 수익이 25% 증가하는 등 2분기 운영 실적이 호조를 보였습니다.
- 이 회사는 인수와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2분기에 47개의 전당포 지점을 추가했습니다.
- 이사회는 전 분기 대비 9% 증가한 주당 0.38달러의 분기 현금 배당을 선언했습니다.
- FirstCash는 인수를 통해 미국에 26개의 전당포 지점을 추가하고 라틴 아메리카에 21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핵심 전당포 사업의 장기적인 성장에 크게 투자했습니다.
- 이번 분기에 8,500만 달러의 주식을 매입하여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등 회사의 대차대조표와 현금 흐름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퍼스트캐시(FirstCash, Inc)는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에서 소매 기반 전당포 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이전 명칭: 퍼스트캐시 파이낸셜 서비스, Inc). 회사의 주요 사업은 가전제품, 보석류, 전동 공구, 가전제품, 스포츠용품, 악기 등 개인 자산을 담보로 소액 전당포 대출을 제공하는 풀서비스 전당포 매장 운영입니다.
회사는 미국 운영 부문과 라틴 아메리카 운영 부문의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