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BRC는 2024년 3분기 도매 매출이 3.5% 증가하여 연결 순익이 9820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2023년 3분기 대비 조정 EBITDA는 710만 달러로 개선되었고 순손실은 14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 BRC는 올해 매출총이익과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하는 한편, 연간 매출 범위를 축소했습니다.
- 4분기에 출시될 블랙 라이플 에너지(Black Rifle Energy™) RTD는 독특한 디자인의 청정 에너지 옵션으로, 25 회계연도에 큐리그 닥터 페퍼(Keurig Dr Pepper)와의 제휴를 통해 지원될 예정입니다.
- 회사는 재향군인 지원에 계속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제품 카테고리와 채널 전반에서 시장 입지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BRC는 베테랑이 지배하고 이끄는 커피 및 미디어 회사입니다. 회사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의 현역 군인, 재향 군인, 응급 구조대원 등에게 커피, 콘텐츠 및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대의 관련 미디어 콘텐츠, 자체 제작 팟캐스트, 디지털 및 인쇄 저널리즘을 자체 제작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며, 커뮤니티를 구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