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버거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신선미
입력 : 2025.01.24 08:56:08
입력 : 2025.01.24 08:56:08

[롯데리아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개발한 협업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차렐라버거'가 출시 1주일간 45만개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권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조리법)를 접목한 신메뉴다.
지난 16일 출시 당일에는 목표량의 230%를 판매했다.
또 신메뉴 출시 뒤 일주일간 롯데리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3% 증가한 3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중 주말인 18∼19일 양일간 매출이 100억원이다.
신제품 구매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30대 비중이 약 78%였다.
신제품 출시로 기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메뉴도 재조명받으며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트럼프·머스크 '갈등 심화'에 테슬라 주가 장중 9% 급락
-
2
MS CEO "오픈AI와의 파트너십 변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강력"
-
3
달러-원, 트럼프-시진핑 통화에 낙폭 축소…1,356.50원 마감
-
4
트럼프 "머스크의 정부 보조금·계약 끊으면 쉽게 예산 절약"
-
5
트럼프-머스크 결국 파국…"매우 실망"·"배은망덕" 공개 비난전(종합)
-
6
[뉴욕유가] 미ㆍ중 정상 통화에 하루만에 반등…WTI 0.8%↑
-
7
'휴대전화 요금 폭탄'에 쿠바 민심 부글부글…"월급 절반 지불?"
-
8
[사이테크+] 사람 로봇의 하품을 본 침팬지 반응은…"하품하며 잠잘 준비"
-
9
[1보] 美재무부, 한국을 환율관찰 대상국으로 재지정
-
10
[뉴욕증시-1보] 트럼프-머스크의 과격한 이혼…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