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미국피부과학회(AAD) 참가… ‘코스메르나’ 미주 시장 마케팅 시동
입력 : 2025.03.11 13:25:14
I
수정 : 2025.03.12 08:12:39

미국피부과학회(AAD)는 1939년 설립된 세계적인 규모의 피부과 전문 학회로, 미국을 포함한 중남미, 유럽 등 100개국 이상에서 2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전세계 피부과 전문의, 연구자, 및 피부 건강 전문가들이 참석해 피부 질환의 진단과 치료, 미용, 탈모 및 재생 피부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연구 및 임상 정보를 공유하는 중요한 장이다. 또한 전시회에는 피부관련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분야의 주요기업들이 시장 진출의 전략적 거점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바이오니아는 코스메르나 부스를 운영하며 미주, 중남미, 유럽 등 글로벌 피부과 전문의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클리닉 전용 제품 ‘CosmeRNA™ Intensive’와 홈케어용 ‘CosmeRNA™ Revitalizing Tonic’을 홍보했다.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RNA를 기반으로 한 코스메르나 차별성으로 여성들에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 1회 또는 2주 1회 10분 정도 사용하면 되는 편의성에 큰 관심을 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바이오니아는 이번 학회를 통해, 선도사용자인 글로벌 KOL(Key Opinion Leader) 피부과 전문의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코스메르나의 탁월한 임상적인 효과를 확인해, 피부과 클리닉에 공급하기 위해, 미국 내 판매 및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협력 기회를 논의했다.

또한, 세계적인 모발 연구 권위자인 마이애미 의과대학의 Dr. Ralf Paus와의 미팅을 통해, 탈모 치료 분야를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 라인업 구축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이번 AAD 2025 참가를 통해 글로벌 피부과 전문가와 글로벌 기업들에게 코스메르나의 새로운 혁신을 알리는 의미가 있었다. 또한 선도적으로 사용한 전문가들을 통해 뛰어난 효과와 일주일에 한번 사용하는 고객편의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코스메르나의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널리 알리고, 공급망 확대와 비즈니스 협력을 늘려 나가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자신했다.
기사 관련 종목
07.08 15:30
바이오니아 | 14,560 | 140 | -0.95%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삼성 갤럭시 '폴드7·플립7', 오늘밤 전 세계 첫 공개
-
2
"머스크의 스페이스X, 기업가치 500조원대로 주식거래 추진"
-
3
“다시 미장 한번 해볼까나”…발길 돌리는 서학개미들, 미국주식 사모은다
-
4
공매도 비중 상위 종목
-
5
뉴욕증시, 트럼프 관세 발언에 피로감…혼조 마감
-
6
카드사 상생압박 커진다…정부, 소비쿠폰 가맹점수수료 인하요구
-
7
집값 오르니 주택연금 가입 넉 달 만에 감소
-
8
무상보육·아파트 임대료 동결 급진 공약에도…재벌들 지지 이끌어낸 이 남자
-
9
국내 기업 정보보호 투자, 매출의 0.1%…"AI 시대에 투자 소홀"
-
10
일상 속 배달부터 전장까지…무인이동체산업엑스포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