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일기획 럭셔리 뷰티플랫폼 알럭스 유튜브 1천만 돌파
강태우
입력 : 2025.03.27 09:07:55
입력 : 2025.03.27 09:07:55

[제일기획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제일기획은 럭셔리 뷰티 전용 플랫폼 알럭스(R.LUX)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빠른(FAST), 엄선된(CURATED), 어디서나(ANYWHERE) 등의 키워드를 담아 알럭스가 직접 매입한 정품 럭셔리 뷰티 제품을 어디서나 빠른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했다.
또 배우 김고은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알럭스의 차별화 전략을 부각했다.
(서울=연합뉴스)(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7월은 주식 투자하기 좋은 달”...올해도 서머랠리 올까
-
2
“정치 혼란 해소된 덕?”…원·달러 환율 1300원대 돌아온 이유
-
3
“대출 6억 규제 효과 강력하네”...주담대 신청액 절반 이상 ‘뚝’
-
4
검색서비스 변신 중…"내 취향에 맞춤형 뉴스·영상 뜬다"
-
5
부산 제2센텀 예정지 내 반여농산물시장도 기장으로 이전
-
6
'순천만정원 발돋움' 순천시 새 이정표 '치유도시' 주목
-
7
제주 준모항 크루즈 2개월간 1천300명 이용…체험단 운영
-
8
울산시, 우즈베크서 경제협력 토론회…"청정에너지 협력 강화"
-
9
[게시판] 하나금융 임직원, 명동 소상공인에 행복상자 전달
-
10
대구 취수원 이전 '빨간불'…먹는 물 문제해결 멀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