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 ‘레티놀+PDRN’ 결합 신제품 세계 최초 출시

김정석 기자(jsk@mk.co.kr)

입력 : 2025.05.19 16:24:25
피부 노화 방지 뛰어난 레티놀
피부 재생 효과의 PDRN 최초 결합


라파스의 ‘레티알엔’ [자료=라파스]


마이크로니들 전문기업 라파스가 세계 최초로 레티놀과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성분을 안정적으로 결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19일 라파스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시장 선점을 위해 ‘레티알엔’(Reti-RN) 패치를 이날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라파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알엔은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진 레티놀과 연어 DNA에서 추출하여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에 탁월한 PDRN 성분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서로 특성이 달라 하나의 제형에 안정적으로 배합하기 어려웠던 레티놀과 PDRN 성분을 라파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결합해 최초로 상품을 출시했다.

레티알엔은 레티놀의 강력한 콜라겐 생성 촉진 효과와 PDRN의 뛰어난 세포 재생 및 조직 회복 효과가 결합돼 기존 단일 성분 제품으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시너지를 제공한다.

피부 탄력 증진,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톤 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징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더욱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라파스 관계자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레티놀과 PDRN 성분을 안정적으로 배합하는 데 성공하며 레티알엔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두 성분의 시너지는 기존의 안티에이징 솔루션과는 차원이 다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티알엔은 라파스 공식 온라인몰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19 21:01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