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메리칸 일렉트릭 파워(AEP)는 KKR 및 PSP 인베스트먼트와 28억 2,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거래를 완료하여 AEP의 오하이오 및 인디애나 미시간 송전 회사에 대한 19.9%의 지분을 확보했습니다. .
- 이 투자는 AEP의 총 송전 요금 기준의 약 5%에 해당하며, 540억 달러의 5개년 자본 계획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 AEP는 10년 말까지 20기가와트 이상의 신규 전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송전 시스템 연결을 희망하는 600여 고객사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 AEP는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 인프라 개발을 촉진하는 동안 송전 시설을 계속 운영 및 유지 관리할 것입니다. .
- AEP의 사장 겸 CEO인 Bill Fehrman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디애나, 미시간, 오하이오 주에서 신뢰성과 고객 서비스가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아메리칸 일렉트릭 파워 컴퍼니(AEP)는 공공 유틸리티 자회사의 모든 발행 보통주와 기타 자회사의 다양한 비율의 주식을 직간접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공공 유틸리티 지주 회사입니다. 회사의 공공 유틸리티 자회사의 서비스 지역은 아칸소, 인디애나,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간,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테네시, 텍사스, 버지니아 및 웨스트버지니아 주를 포함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수직 통합 유틸리티, 송전 및 배전 유틸리티, AEP 송전 홀드코, 발전 및 마케팅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