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4∼13일 '웨딩페어'…웨딩마일리지 두 배 적립
성혜미
입력 : 2025.07.01 06:00:08
입력 : 2025.07.01 06:00:08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4∼13일 전 점포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웨딩페어는 작년보다 15% 늘어난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적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보상 프로그램이다.
에이스와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와 함께 프리츠한센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린느와 델보,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등 명품 브랜드와 다이슨, 로보락 등 소형 가전 브랜드도 참여한다.
웨딩페어 기간 구매 브랜드 수와 구매 일수에 따라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처음 도입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작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매출은 최근 한 달간 약 10% 증가했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7월이 본격적인 이사·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웨딩 페어 행사는 관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를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웨딩페어는 작년보다 15% 늘어난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적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보상 프로그램이다.
에이스와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와 함께 프리츠한센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린느와 델보,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등 명품 브랜드와 다이슨, 로보락 등 소형 가전 브랜드도 참여한다.
웨딩페어 기간 구매 브랜드 수와 구매 일수에 따라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처음 도입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작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매출은 최근 한 달간 약 10% 증가했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7월이 본격적인 이사·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웨딩 페어 행사는 관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를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상반기 국내 코인 상장 전년대비 33% 늘었다 [매일코인]
-
2
상반기 업비트 상승코인 2개뿐..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 그런데 상승률이 1%대
-
3
한화투자증권, ‘국내·미국주식 투자의 시작’ 이벤트 실시
-
4
일성아이에스(003120) 상승폭 확대 +9.27%, 52주 신고가
-
5
삼성운용, KODEX 증권 순자산 3000억원 돌파
-
6
‘RISE 코리아금융고배당’, 고배당주 ETF 中 1·3·6개월 수익률 1위
-
7
트러스톤, 태광산업 이사회 상대로 위법행위 중지 소송
-
8
미국 중개 플랫폼 로빈후드, 유럽 진출 본격화에 주가 13% 급등
-
9
AI 대응으로 희비 갈린 M7 주가…올 상반기 1등은 메타
-
10
오전장★테마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