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브레이즈는 2024 회계연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1% 증가한 1억 2,400만 달러를 기록하는 등 견조한 재무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이 회사는 지난 12개월 동안 달러 기준 순유지율 118%를 달성했으며, 최근 약정 연간 반복 매출 5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 해당 분기의 구독 수익은 1억 1,840만 달러, 전문 서비스 및 기타 수익은 5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회사의 GAAP 매출 총이익은 전년 대비 70.7%로 증가했으며, 비 GAAP 매출 총이익은 71.4%를 기록했습니다.
- 브레이즈의 GAAP 주당 순손실은 0.31달러, 비 GAAP 주당 순손실은 0.05달러였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분기 동안 영업 활동에 200만 달러의 현금을 사용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Braze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고객 중심적인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을 이해하며, 이해한 바에 따라 인간적이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고, 상황에 맞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오케스트레이션 및 최적화하며, 고객 참여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