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트레이드 데스크,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 및 주요 내용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5.09 07:46:49
5월 8일 트레이드 데스크(심볼 TTD)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드 데스크,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 및 주요 내용 발표

- 트레이드 데스크는 2024년 1분기에 4억 91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여 전년 동기 대비 28%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 고객 유지율은 분기 동안 95% 이상을 유지했으며, 커넥티드 TV(CTV)를 통해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최근 CTV 분야에서 업데이트된 사항으로는 광고주에게 더 나은 타겟팅 및 최적화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디즈니, NBC유니버설, Roku와의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 또한, 광고에서의 신원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통합 ID 2.0(UID2)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 CEO 제프 그린은 광고주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크리테오의 강력한 성과와 시장 입지를 강조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671933/000167193324000051/ttd-20240508x8kexx991.htm
[기업개요]
트레이드 데스크는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객이 디스플레이, 동영상, 소셜 등 다양한 광고 형식과 컴퓨터, 모바일 기기, 커넥티드 TV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광고 대행사의 미디어 플래너 또는 구매자는 다양한 미디어 거래소 및 셀사이드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디지털 미디어를 구매하고, 타사 데이터를 수집 및 사용하여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측정하며, 캠페인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신 또는 클라이언트의 자체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배포하고, 디지털 캠페인을 오프라인 판매 결과 또는 기타 비즈니스 목표에 연결하고,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및 퍼블리셔 관리 플랫폼 마켓플레이스 등의 기타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여 회사 플랫폼 위에 자체 기술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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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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