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라이프타임 브랜드는 2024년 1분기 연결 순매출이 총 1억 4,220만 달러로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분기 총 마진은 5,750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전년도의 180만 달러 손실에 비해 180만 달러의 영업 이익이 달성되었습니다.
- 분기 순손실은 630만 달러였으며, 조정 순손실은 320만 달러였습니다.
- 2024년 3월 31일로 끝나는 12개월 후의 조정 EBITDA는 5950만 달러이며, 2024년 3월 31일 기준 총 유동성은 1억 2510만 달러에 달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라이프타임 브랜드는 가정에서 사용되는 브랜드 주방용품, 식기류 및 기타 제품을 디자인, 공급 및 판매합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미국 도매, 국제 및 소매 직접. 미국 도매 부문에서 회사는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 제품을 디자인,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