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T 모바일 US 발표: 메트로넷 인수 및 광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확대를 위한 T-Mobile과 KKR의 합작회사 설립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7.24 22:17:45
7월 24일 T 모바일 US(심볼 TMUS)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T 모바일 US 발표: 메트로넷 인수 및 광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확대를 위한 T-Mobile과 KKR의 합작회사 설립

- T-Mobile과 KKR은 광대역 인프라와 기존 고객을 포함하여 공개되지 않은 금액으로 메트로넷을 인수하기 위해 JV를 설립했습니다. .

- Oak Hill Capital은 JV의 소수 지분을 보유하게 되며, 거래가 완료된 후에도 설립자 John Cinelli는 소수 지분을 유지하게 됩니다. .

- 메트로넷은 소매 고객을 위한 도매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고, T-Mobile은 가정용 고객 확보 및 지원에 대한 모든 책임을 맡게 됩니다. .

- T-Mobile은 2030년까지 650만 가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JV에 더 이상의 자본 출자를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

- 이번 계약을 통해 T-Mobile은 광대역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5G 홈 인터넷 서비스 및 이전 광케이블 파트너십에 더해 메트로넷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더 많은 소비자에게 광케이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283699/000119312524183387/d872573dex991.htm
[기업개요]
T-Mobile US는 무선 회사입니다. 회사는 후불, 선불 및 도매 고객에게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러한 고객에게 저렴한 무선 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선 장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회사는 자체 소유 및 운영 소매점, 웹사이트, T-Mobile 앱 및 고객 관리 채널을 통해 주력 브랜드인 T-Mobile, Metro by T-Mobile 및 Sprint에서 서비스, 장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06 18:2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