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크록스는 전 분기 대비 2% 증가한 10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예상보다 양호한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3분기 희석 주당 순이익은 17% 증가한 3.36달러,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은 11% 증가한 3.60달러로 증가했습니다.
- 크록스브랜드는 해외 17% 성장과 소비자 직접 판매 8% 성장 등 균형 잡힌 채널 확장에 힘입어 불변 통화 기준 8%의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 긍정적인 실적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예상보다 느린 브랜드 실적 진전으로 인해 헤이듀드에 대한 연간 전망을 재평가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매출 총이익률은 59.6%, 영업이익률은 25.4%로 개선되었으며, 조정된 수치는 전년 대비 주요 재무 지표에서 진전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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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크록스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신발 및 액세서리의 디자인, 개발, 제조, 마케팅, 유통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이 포함됩니다.
제품에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신발뿐만 아니라 폐쇄 셀 수지인 크로스라이트를 사용한 신발 및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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