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플랫폼 인기, 네이버-유튜브-카톡-구글 순"
입력 : 2023.03.10 17:44:40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은 네이버와 유튜브, 카카오톡 순서로 나타났습니다.
오늘(10일)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의 '소셜미디어·검색포털 리포트 2023'에 따르면 지난 달 설문에서 '최근 일주일 내 정보 탐색 시 이용한 플랫폼'에 대해 응답자 91.3%는 네이버, 85.2%는 유튜브라고 답했습니다.
카카오톡은 80.6%가 이용했다고 했고, 구글, 인스타그램, 카카오 '다음', 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관련 종목
05.23 15:30
카카오 | 37,400 | 150 | +0.40%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집단소송 신청해드립니다'…'SKT 해킹' 이용한 마케팅 과열
-
2
[주간증시전망] 엔비디아 실적·FOMC 회의록에 쏠린 눈…변동성 장세 지속
-
3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
-
4
LG유플러스, 키즈노트 앱에 '어린이 안심 통학 서비스' 도입
-
5
8천900명이 달렸다…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 참가자 역대 최다
-
6
“돌봄·양성평등” VS “세부담완화”···토론회서 나온 이재명·김문수 인구정책
-
7
서울주택 평균 매매가 10억원 시대…'똘똘한 한채'가 끌어올렸다
-
8
하룻밤 사이 등장한 거대 조경석…입주민도, 누리꾼도 와글와글
-
9
美 철강시장 재편 신호탄…'일 철강공룡' 맞서 韓철강사 시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