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 싱가포르항공, 연계 카드 2천만원 쓰면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성연재

입력 : 2025.05.12 10:49:20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싱가포르항공은 신한카드와 협업한 자사 마일리지 연계 카드 협업을 강화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연간 이용 실적이 2천만원을 넘을 경우 싱가포르항공 '엘리트 골드' 등급이 부여된다는 것이다.

엘리트 골드 회원은 실버 크리스 라운지와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라운지 무료 이용(동반 1인 포함), 우선 탑승, 골드트랙 보안 검색(한국 제외), 수하물 20kg 추가 등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엘리트 골드 회원은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 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되기에 아시아나항공 등 다른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을 이용할 때도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카드 발급 회원에게는 크리스 플라이어 마일리지 1만5천 마일이 웰컴 선물로 제공된다.

여기에 추가 적립까지 더하면 첫 해 최대 3만 마일까지 모을 수 있어, 서울-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편도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8일까지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해당 카드로 싱가포르 노선 결제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싱가포르항공 제공]

polpori@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14 04:2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