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도 모바일로…신세계百, '선물하기' 매출 급신장
이신영
입력 : 2023.01.15 06:00:02
입력 : 2023.01.15 06:00:02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쓱닷컴)에서 운영하는 '선물하기' 매출이 명절을 앞두고 급신장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쓱닷컴 신세계백화점 몰의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고 1인당 평균 구매금액도 30% 증가했다.
2016년 첫선을 보인 선물하기 코너는 코로나 시기를 거치면서 큰 폭으로 성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20일까지 선물하기 코너에서 신세계바이어가 엄선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한우와 과일 등 기존에 주로 선보인 선물 구성을 바디케어 제품과 다과 세트 등으로까지 확대했다.
선물하기 코너는 쓱닷컴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쓱닷컴으로 자동 연결된다.
eshiny@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삼아알미늄(006110) 소폭 상승세 +4.99%
-
2
4.4%대로 하락한 美 10년물 금리···“4.5% 위에서 비중 확대”
-
3
‘이재용 2심 무죄에’ 이복현 “국민께 사과…자본시장법 개정 필요성 더 확실”
-
4
D&O, 마곡 최대 공유오피스 ‘플래그원 마곡캠프’ 오픈
-
5
KB금융, 주가 끌어올린 ‘밸류업 날개’ 꺾이자 6% 하락
-
6
투자주체별 매매동향 / 프로그램 매매동향
-
7
KT&G, 보통주 3,300,000주, 종류주 0 소각 결정
-
8
김경호 딜로이트 센터장 “미국이 비트코인 비축시, 전 세계 포모(FOMO) 부를 가능성”
-
9
엘케이켐 “코스닥 상장으로 종합 정밀화학 소재社 도약”
-
10
유럽서 비호감 된 머스크… 판매량 반토막에 테슬라 주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