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리뷰 커머스 하우스앱 "연 거래액 1천억원 넘어"
임성호
입력 : 2023.01.18 11:22:17
입력 : 2023.01.18 11:22:17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2015년 6월 인테리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범해 2021년 6월 숏폼 리뷰 플랫폼으로 전환한 지 1년여 만에 낸 성과라고 하우스미디어는 설명했다.
서비스 재단장 이후 하우스앱 월 거래액은 월평균 30% 성장했고, 2020년 거래액과 비교해 지난해 연간 거래액은 1천380% 급증했다고 하우스미디어는 강조했다.
현재 하우스앱 누적 가입자 수는 300만여 명이다.
누적 리뷰 콘텐츠는 약 25만 건이며, 하루 평균 1천 건이 새로 등록된다고 한다.
김성민 하우스미디어 대표는 "커머스 시장의 새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은 숏폼을 선제적으로 적용한 것이 고공 성장을 견인했다"며 "올해는 리뷰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DMS,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2
니케이지수(일본) : ▼198.51엔(-0.51%), 38,868.02엔 [오후장출발]
-
3
인기검색 20종목
-
4
아이스크림미디어(461300) 소폭 상승세 +3.90%, 4거래일 연속 상승
-
5
유니온머티리얼(047400) 소폭 상승세 +3.38%
-
6
바텍,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7
상해종합지수(중국) : ▲43.63P(+1.33%), 3,314.29P [전장마감]
-
8
라온텍(418420) 상승폭 확대 +11.70%
-
9
로보티즈, 임원ㆍ주요주주 특정증권등 소유주식수 변동
-
10
코스닥 하락률 상위 20종목(직전 30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