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직원 제안 서비스 개선 방안 적극 활용
배연호
입력 : 2023.06.22 16:27:46
입력 : 2023.06.22 16:27:46

[강원랜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강원랜드는 'CV'(Customer Value·고객 가치) 크리에이터 워크숍을 22일 강원랜드 인재개발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2022년 4월 내부 추천과 공모를 통해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서비스 정신이 우수한 39명의 직원을 CV 크리에이터로 선정한 바 있다.
워크숍은 2022년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 및 내외부 고객 인적서비스 인식 조사 결과 공유, 민원인 대응 행동 요령 및 개정 근거 기준 설명회 등으로 진행했다.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할 부분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허윤경 강원랜드 고객가치팀장은 "현장에서 일하는 CV 크리에이터가 도출한 불편 사항과 개선 방안을 전사적 서비스 품질 향상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byh@yna.co.kr(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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