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크리스마스 테마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테마로 진행 가능한 이번 이벤트 '주사위 놀이'는 오는 2024년 1월 4일까지 개최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린 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도착한 말판에 등록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귀여운 미니 트리 램프',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 시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말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엘프 모자', '초록 트리 고깔'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받게 된다.
이와 함께 게임 편의 시스템 개편도 진행됐다. 먼저, 일일 미션 난이도 완화 및 보상을 개선했고, 게임 내 시설 목록을 추가해 원하는 시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또, 시설마다 적용된 효과를 표기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여기에 메인 화면 UI(이용자환경) 간소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조리 및 휴식 시설, 고양이도 등장한다. 먼저, 커다란 칼로 양파를 베는 조리 시설 '양파 썰기'와 화단에 있는 꽃에 물을 줄 수 있는 휴식 시설 '가드닝'이 추가됐으며, 하얀 색의 점박이 고양이인 '밀크'도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산타와 쿠키 장비 세트', '아기 고양이의 집 크리스마스 쿠션 스킨', '스노위 타이머와 조리시설 스킨 세트', '크리스마스 캣 타워 소품 패키지' 등 4종의 기간 한정 패키지가 2024년 1월 4일까지 판매된다.
기사 관련 종목
네오위즈 | 23,750 | 400 | +1.71%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울진군에 내년까지 수소차 충전소 건립…"버스 2대 동시 충전"
-
2
"삼바 게 섰거라" 차기 황제주 노리는 삼양식품·한화에어로
-
3
“저가주택보다 고가주택이 유리”...충격적 분석결과 나왔다 ‘세금의 역설’
-
4
제주 재생에너지 입찰제 이후 출력제한 해소
-
5
김연아·한가인·전지현 모였더니…삼성 트로이카 캠페인 인기
-
6
아파트촌 변질된 송도국제업무단지…시의회, 경제청 대책 요구
-
7
넥스트레이드 일평균 거래대금 5조 육박…출퇴근길 주식거래 '순항'
-
8
"다친 팔 잡고 차에서 끌어내려"…대리기사 폭행 혐의 30대 송치
-
9
시티 CEO "관세 25% 넘으면 영향 심각"…美금융계 우려 잇달아
-
10
민간개발 이익 환원은 해당지역에 우선…부산시의회 조례 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