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레드업의 2024년 2분기 총 매출은 7,98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했습니다.
- 총 이익은 1% 증가한 5,610만 달러, 총 마진은 70.4%를 기록했습니다.
- 2024년 2분기에 스레드업의 활성 구매자 수는 170만 명, 주문 건수는 170만 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 6% 감소했습니다.
- 유럽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적 대안을 평가하고 3분기, 4분기 및 2024년 연간 가이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ThredUp의 CEO 제임스 라인하트는 제품 경험, 단위 경제성, 운영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성장, 총 마진 상승, 조정 EBITDA, 잉여 현금 흐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낙관적인 전망을 내비쳤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ThredUp은 여성 및 아동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온라인 재판매 플랫폼입니다. 구매자는 회사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여성 및 아동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재판매 품목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여성, 아동, 주니어, 디자이너, 임부복, 플러스,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