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고프로는 2024년 2분기 매출이 1억 8,600만 달러로 가이던스를 상회하고 9%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GoPro 구독자는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한 253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구독 및 서비스 수익은 8% 증가한 2,6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 GAAP 순손실은 4,800만 달러(주당 0.31달러), 비 GAAP 순손실은 3,600만 달러(주당 0.24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고프로는 9월에 HERO13 블랙 플래그십 카메라와 199달러의 보급형 HERO 카메라 등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 2024년 2분기 카메라 매출의 76%를 MSRP가 400달러 이상인 카메라가 차지했으며, 최근 소프트뱅크 그룹의 SB C&S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내 유통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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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GoPro(고프로)는 카메라와 장착형 및 웨어러블 액세서리를 생산합니다. 회사의 제품에는 손떨림 보정, 원격 측정, 클라우드 연결 및 음성 제어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연결 카메라 라인인 HERO5, 가입자가 콘텐츠에 액세스,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솔루션인 GoPro Plus, 스마트폰에서 편집을 생성하는 모바일 편집 애플리케이션인 Quik이 포함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을 미리 보고 재생하며 고프로 카메라를 제어하고 즉석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캡쳐', 콤팩트하고 접을 수 있는 드론이자 카르마 컨트롤러와 카메라 스태빌라이저가 포함된 다목적 안정화 솔루션으로 맞춤형 배낭에 모두 들어가는 '카르마', 몸에 장착할 수 있는 휴대용 카메라 스태빌라이저인 '카르마 그립'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