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오가논의 2024년 2분기 매출은 16억 7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보합세를 유지했습니다.
- 여성 건강 부문 매출은 넥스플라논과 경구 피임약의 실적 호조에 힘입어 3% 증가했습니다.
- 누바링의 매출은 제네릭 경쟁으로 인해 35% 감소했으며, 불임 포트폴리오도 8% 감소했습니다.
- 바이오시밀러 매출은 주로 하드리마와 온트루잔트의 매출 증가로 인해 22% 증가했습니다.
- 기존 브랜드 매출은 3% 감소했으며, 2024년 한 해 동안은 보합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Organon &은 미국 및 전 세계 여성 건강 분야에서 처방 요법 및 의료 기기 포트폴리오를 통해 건강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여성 건강 포트폴리오는 장기 지속형 가역성 피임약인 넥스플라논/임플라논, 월별 질 피임 링인 누바링, 임신 예방을 위해 매일 복용하는 세라제트, 프로게스틴과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마벨론 등 피임 및 불임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조 생식 기술 시술에서 여러 난포의 발달을 촉진하는 데 사용되는 폴리스팀 AQ, 난포 자극제인 엘론바, 주사용 길항제인 가니렐릭스 아세테이트 주사, 비정상적인 산후 자궁 출혈이나 출혈에 대한 자다.
바이오시밀러 포트폴리오는 브렌시스, 렌플렉시스, 하드리마와 같은 면역학 제품과 온트루잔트, 아이빈티오 등 두 종양학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