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럼블는 2024년 2분기 매출이 2,250만 달러로 전 분기 대비 27%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회사는 새로운 핵심 성과 지표인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을 도입하여 19% 증가한 0.37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오디언스 수익 창출 부문 수익은 감소한 반면, 광고 인벤토리 수익 창출을 중심으로 기타 이니셔티브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 운영 비용도 증가하여 서비스 비용이 3,570만 달러, 일반 및 관리 비용이 1,040만 달러, 연구 개발 비용이 530만 달러, 영업 및 마케팅 비용이 63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럼블는 2024년까지 매출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에 조정 EBITDA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럼블은 풀서비스 동영상 기술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맞춤형 동영상 플레이어, 오리지널 콘텐츠 동영상, 동영상 플레이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광고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럼블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은 콘텐츠 제작자가 브랜드, 퍼블리셔, 구독자 및 팔로워와 직접 연결하여 콘텐츠를 관리, 배포 및 수익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