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인 테라퓨틱스는 2024년 2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면서 근육 질환 치료제에 대한 ACHIEVE 및 DELIVER 임상시험의 긍정적인 임상 데이터를 강조했습니다.
- DM1을 대상으로 한 DYNE-101의 ACHIEVE 임상시험의 최근 데이터는 근육 전달, 스플라이싱 교정, 주요 바이오마커 및 기능적 평가지표의 개선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 회사는 또한 FSHD 프로그램을 뒷받침하는 전임상 데이터를 발표하고 폼페병 모델에서 효소 대체 요법의 전달을 입증했습니다.
- 3억 7,400만 달러 규모의 공모를 통해 재무제표를 강화하여 2026년 하반기까지 현금 활주로를 연장했습니다.
- 다인은 프로그램에 대한 신속한 승인 경로를 추구하고 연말까지 등록 경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다인 테라퓨틱스는 유전적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를 위한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회사의 FORCE 플랫폼 치료제는 질병의 유전적 기반을 표적으로 삼도록 설계된 올리고뉴클레오티드 페이로드로 구성됩니다.
회사는 FORCE 플랫폼을 통해 표적 기능을 수정하는 특정 작용 메커니즘을 가진 다양한 유형의 올리고뉴클레오티드 페이로드를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