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류영상 매경닷컴 기자(ifyouare@mk.co.kr)
입력 : 2025.02.17 10:33:17 I 수정 : 2025.02.17 10:46:14
입력 : 2025.02.17 10:33:17 I 수정 : 2025.02.17 10:46:14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 이후 10시 25분 현재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자의 일시적 급증 때문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과 10월에도 비슷한 현상을 겪은 바 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5만전자, 그래도 믿는다”…1년반만에 소액주주 500만명 회복
-
2
케이바이오(038530) 상승폭 확대 +10.61%
-
3
코스닥 상승률 상위 50종목
-
4
코스닥지수 : ▲12.07P(+1.67%), 733.57P
-
5
디아이씨(092200) 소폭 상승세 +4.33%, 5거래일만에 반등
-
6
인콘(083640) 상승폭 확대 +19.04%
-
7
원/달러 환율 : 1,451.8원(▼3.2원)
-
8
이마트, 2월 매출액 1.20조원, 전년동월대비 7.8% 감소
-
9
한라IMS(092460) 소폭 상승세 +5.46%, 외국계 매수 유입
-
10
코스피지수 : ▲39.14P(+1.54%), 2,576.74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