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인기상품 '에센셜 라인' 재단장해 선보여
강애란
입력 : 2025.02.20 14:17:18
입력 : 2025.02.20 14:17:18

[아모레퍼시픽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인기상품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재단장)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EX와 자음유액EX, 탄력크림EX 3가지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독자 성분과 보습 장벽 성분 등이 더해져 진정-보습-장벽의 삼중 관리를 해준다.
초기 노화를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기능성도 강화했다.
리뉴얼 제품은 이날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플래그십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리뉴얼과 함께 가격도 인상됐다.
자음수EX는 6만8천원에서 7만2천원, 자음유액EX는 7만2천원에서 7만8천원, 탄력크림EX(50㎖)은 9만원에서 10만원으로 각각 올랐다.
aera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주가 ‘5000시대’ 선언한 이재명…전문가들이 보는 실현 가능성은
-
2
SKT 해킹에 가정의달 특수까지…통신업계 과열 경쟁 '위험수위'
-
3
中 노동절 황금연휴 14.7억명 이동…예상치 웃돌아
-
4
국내 '치매 머니' 154조원·GDP 6.4%…"사기·투자위축 우려"(종합)
-
5
“이번엔 하이볼 열풍” 88만캔 초고속 완판된 CU 편의점 하이볼
-
6
“카네이션인 줄 알았는데 금이 딱”…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 배지’
-
7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
-
8
UNIST "밤사이 농촌 지역 상공에도 고농도 오존 머문다"
-
9
전남도, 관광숙박시설 민관합동 특별 안전 점검
-
10
美, 구글 광고기술도 강제 매각 추진…온라인 독점에 연일 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