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미국 LA 메디큐브 팝업에 5천명 몰려"
차민지
입력 : 2025.04.17 08:53:40
입력 : 2025.04.17 08:53:40

[에이피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LA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약 5천 명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LA 멜로즈 거리에서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에이피알은 LA의 상징으로 꼽히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LA 팝업 스토어에 '글로우 랜드'라는 이름을 붙였다.
팝업 매장은 핑크빛 인테리어와 보석 모양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으며, 부스터 프로 등 메디큐브의 인기 제품들이 전시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 스토어를 통해 미국 시장 속 메디큐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피부관리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chach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급락은 매수 기회”…‘조정 후 반등’ 조선·방산株, 지금 사도 될까?
-
2
증시요약(6) - 특징 상한가 및 급등종목
-
3
증시요약(3) - 특징 테마
-
4
동양생명, 임원ㆍ주요주주 특정증권등 소유주식수 변동
-
5
폴라리스AI파마, 730억원 규모 유형자산 양수 결정
-
6
[M&A 매물장터] 연매출 230억원 밸브 유통업체 매물로
-
7
증시요약(10) - 기술적 분석 특징주 B(코스닥)
-
8
증시요약(4) - 특징 종목(코스피)
-
9
‘ACE 미국배당퀄리티+커버드콜액티브’ ETF 개인순매수 100억원 돌파
-
10
다시 뜨는 밈코인…이달 시총 40억달러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