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젠지도 사로잡았다”…LF 이자벨마랑, ‘베켓 스니커즈’ 국내 출시

김현정 매경닷컴 기자(hjk@mk.co.kr)

입력 : 2025.04.28 13:33:00
이자벨마랑 ‘베켓(BEKETT)’ 스니커즈.[사진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베켓(BEKETT)’을 국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0년대 초 글로벌 패션계를 강타했던 이자벨마랑의 ‘베켓 스니커즈’는 5㎝ 히든 웨지힐,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믹스 매치, 패딩 처리된 텅 디테일로 발목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인 하이탑 스니커즈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렸던 제품으로, 최근에는 미국 젠지(Gen-Z)세대를 중심으로 보헤미안·레트로·락시크 무드의 유행과 함께 SNS(소셜서비스)에서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25 봄·여름(SS) 시즌을 겨냥해 국내에 출시되는 베켓 스니커즈는 ▲블랙 ▲에크루 ▲토프 3가지 컬러로, 이자벨마랑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이자벨마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는 이번 베켓 스니커즈 출시를 통해 올 시즌 대세 트렌드로 떠오른 ‘보호 시크(Boho-Chic)’ 무드에 어울리는 토탈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보호 시크’는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의 줄임 말로 2000년대 초반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과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29 07:5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