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정의 달 행사 풍성…가족·이웃과 행복 나눈다

김아람

입력 : 2025.05.01 10:00:01



LG전자 임직원으로 구성된 '라이프스굿 봉사단'이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동구에 암사재활원을 찾아 장애 아동·청소년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함께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LG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들이 가족, 이웃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동구 암사재활원을 찾아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열어 장애 아동·청소년들과 짝을 이뤄 다양한 체험 활동을 했다.

임직원으로 구성된 '라이프스굿 봉사단'과 ESG 대학생 아카데미 구성원을 포함해 총 30여명이 참여했다.

오는 3일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구성원들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경남 창원에 있는 테마파크 로봇랜드를 일일 대관한다.

LG스마트파크 임직원 가족 3천여명이 로봇랜드를 찾아 놀이시설, 뮤지컬, 퍼레이드, 불꽃쇼 등을 즐길 계획이다.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도 오는 24일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가족 약 3천 명을 초청해 아이들과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한다.

LG전자는 본사가 있는 여의도 LG트윈타워, 서초R&D캠퍼스, LG서울역빌딩 등에서도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를 열 예정이다.

rice@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03 13:0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