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리튬 아메리카스, 보통주 판매를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ATM 프로그램 설립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5.05.16 06:38:24
5월 15일 리튬 아메리카스(심볼 LAC)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4o-mini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튬 아메리카스, 보통주 판매를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ATM 프로그램 설립

- 리튬 아메리카스는 TD 증권과의 주식 분배 계약을 통해 보통주를 최대 1억 달러까지 매각하는 장내(ATM) 프로그램을 구축했습니다. .

- 주식은 시중 시장 가격으로 판매되며 판매 시기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

- TSX는 ATM 프로그램에 대한 주식 상장을 조건부로 승인했으며, 회사는 NYSE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 ATM 프로그램의 수익금은 비용, 자본 지출, 부채 상환 및 운전 자본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할당됩니다. .

- 이 오퍼링은 SEC에 등록되었지만 등록 명세서는 아직 유효하지 않으므로 증권이 등록될 때까지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966983/000119312525120953/d927587dex991.htm
[기업개요]
리튬 아메리카스(이전의 웨스턴 리튬 미국)는 자원 회사입니다. 회사는 아르헨티나 후후이주에 위치한 카우차리-올라로즈 프로젝트와 미국 네바다주 북서부에 위치한 리튬 네바다 프로젝트의 두 가지 리튬 개발 프로젝트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사업 부문은 오가노클레이, 리튬 네바다, 카우차리-올라로즈 및 기업입니다.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7.08 06:0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