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R] 우진비앤지, 전라북도 반려동물산업 추진단 간담회 참석

입력 : 2023.03.24 13:34:00
제목 : [기업IR] 우진비앤지, 전라북도 반려동물산업 추진단 간담회 참석

사진 : 반려동물 산업 추진위원 위촉장 및 전라북도 반려동물산업 추진단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석진, 018620)는 3월 23일 전북대학교에서 열린 ‘전라북도 반려동물산업 추진단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본 간담회에는 반려동물산업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행정, 전문가, 업체 대표 등이 참석하여 머리를 맞댔으며, 반려동물산업 추진위원이 위촉되었다.
 반려동물산업 추진단은 추진단장 2명을 필두로 행정, 대학, 기업 등 23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위원들은 반려동물산업 연관 국가사업 발굴 및 기업 유치 등에 관한 역할과 자문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촉장 수여 및 반려동물산업 동향 파악 및 정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반려동물 헬스•라이프 케어 인프라 과제 발굴과 반려동물산업 육성 지원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본 간담회에 참석한 김관영 전라북도지사는 “도 내 농생명 연구기관의 기반 활용 및 시군별 반려동물산업 플랫폼 구축 등을 통해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반려동물 헬스·라이프 케어 특화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석진 우진비앤지㈜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산업 사업에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행정 지원도 전폭적으로 받게 되어 든든하다. 반려동물산업 추진단 관계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성공적인 사업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우진비앤지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6주년이 되는 동물용의약품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 로 지정되었고,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여 2019년 호주정부 APVMA 실사를 완료하였으며, 동물용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우진비앤지는 2020년 한국동물약품협회 주최 수출유공업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동물약품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자회사인 오에스피는 2004년 설립된 프리미엄 유기농 펫푸드 전문기업으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USDA-NOP(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등 국내외 다양한 인증을 보유하고, 양질의 유기농 펫푸드를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오에스피는 국내 펫푸드 업체로는 최초로, 2022년 10월 14일에 코스닥에 상장했다.  


* 상기 (보도)자료는 인포스탁 온라인IR 회원사인 상장기업에서당해 기업의 주주, 투자자 등을 포함한 관계자분들께 HTS/MTS 뉴스채널 등을 통해 직접 제공하는 주관적인 내용입니다.따라서 자료에 대한문의는 해당 기업 주식 담당자에게 직접 하시기바랍니다.
*상장기업의 목소리를 신속, 정확하게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인포 스탁 On Line IR 서비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5.09 15:30
우진비앤지 899 4 +0.45%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09 22:46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