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올로는 2024년 1분기에 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증가하여 6,65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영업 이익도 전년의 2%에서 총 매출의 8%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 올로는 게스트 데이터 액세스를 확대하고 개인화된 게스트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NCR Voyix 및 Qu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 올로는 약 81,000개의 활성 위치와 총 3억 7,740만 달러의 현금, 현금 등가물 및 투자로 전년 대비 29% 증가한 단위당 평균 수익(ARPU)을 달성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Olo는 레스토랑을 위한 개방형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레스토랑 브랜드의 온디맨드 디지털 상거래 운영을 지원하여 디지털 주문, 배달, 매장 관리 및 결제를 가능하게 하고 레스토랑과 고객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강화합니다.
회사는 레스토랑에 B2B-투-게스트, 엔터프라이즈급 개방형 SaaS 플랫폼을 제공하여 복잡한 디지털 비즈니스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