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리볼브 그룹는 2024년 2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며 전년 동기 대비 순이익이 두 배로 증가하며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다고 밝혔습니다.
- 이 회사는 3년 만에 처음으로 반품률이 감소한 데 힘입어 마케팅 효율성이 개선되고 물류 비용이 절감된 것이 실적 호조의 원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마이크 카라니콜라스와 마이클 멘테는 성장과 효율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팀의 노력으로 매출과 수익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 것에 대해 만족스러워했습니다.
- 재정적 성공 외에도 적극적인 고객 기반 확대, 국제적 확장,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AI 기술 활용과 같은 장기적인 이니셔티브에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 또한 리볼브 그룹는 차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오프라인 소매업을 모색하여 향후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리볼브 그룹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입니다. 이 회사는 자체 브랜드와 함께 500개 이상의 타사 브랜드에서 공급하는 45,000개 이상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및 뷰티 스타일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두 가지 부문을 통해 상품을 판매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