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넥슨는 2025년 3월 31일 기준 2억 6,370만 달러의 현금 잔고를 포함하여 임상 프로그램의 상당한 진전을 강조하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 이 회사는 길랑-바레 증후군(GBS) 치료를 목표로 하는 선도 프로그램인 탄루프루바트에 대한 FDA 미팅을 예정하고 있으며, 올해 말 BLA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
- 북미와 유럽에서 환자와 의료진에게 임상시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2025년 2분기에 탄루푸바트에 대한 오픈 라벨 FORWARD 연구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
- 또한 건성 연령 관련 황반변성(AMD)을 대상으로 하는 ANX007의 임상 3상 ARCHER II 시험 등록을 가속화할 예정이며 2026년 하반기에 중요한 탑라인 데이터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 또한 항체 매개 자가면역 질환 치료를 혁신할 수 있는 경구용 C1s 억제제 ANX1502에 대한 개념 증명 시험을 2025년 중반까지 완료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애넥슨은 신체, 뇌 및 눈의 고전적인 보체 매개 질환 환자를 위한 치료제 파이프라인 개발에 주력하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의 파이프라인은 고전적인 보체 매개 자가면역질환과 신경퇴행성 질환 과정을 다루는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이 두 질환은 고전적인 보체 경로의 개시 분자인 C1q의 비정상적인 활성화에 의해 촉발됩니다.
제품 후보인 ANX005는 자가면역 및 신경 퇴행성 질환에 정맥 투여하기 위해 제조된 단일 클론 항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