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중국 '618 쇼핑축제'서 제품 판매액 22.6% 성장"
신선미
입력 : 2023.06.23 08:37:37
입력 : 2023.06.23 08:37:37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제품 판매액이 작년과 비교해 22.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약 157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루나 제품
[애경산업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sun@yna.co.kr(끝)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약 157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애경산업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M&A 매물장터] 연매출 230억원 밸브 유통업체 매물로
-
2
S&P500 휩쓴 AI·방산株 팰런티어 78% 올라 1위
-
3
다시 뜨는 밈코인…이달 시총 40억달러 늘었다
-
4
‘ACE 미국배당퀄리티+커버드콜액티브’ ETF 개인순매수 100억원 돌파
-
5
오늘의 증시 일정 (7월 8일)
-
6
시스템반도체 '싸이닉솔루션' 코스닥 상장 첫날 69% 상승
-
7
KCGI 주니어펀드 8주년 3년이상 장투족이 90%
-
8
세탁전문점·잡화점…불황 이기는 M&A 뜬다
-
9
평택·용인·화성…기업도시만 살아남는다
-
10
美주식형 펀드 반등에도 투자 자금 50조원 '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