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커세어 게이밍,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 발표,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부문에서 20% 매출 성장 달성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5.08 06:49:11
5월 7일 커세어 게이밍(심볼 CRSR)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세어 게이밍,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 발표,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부문에서 20% 매출 성장 달성

- 커세어 게이밍는 전 분기 대비 감소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3억 3,730만 달러의 순익을 기록한 2024년 1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회사는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40%의 매출 총이익률을 기록했으며, 일반 주주에게 귀속되는 순손실은 1,25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 조정 순이익은 950만 달러, 조정 EBITDA는 분기 중 1,8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2024년 3월 31일 기준 현금 및 제한적 현금은 1억 3,020만 달러로 회사의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반영합니다.

- CEO 앤디 폴은 Elgato, SCUF 게이밍, 커세어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의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주변기기 부문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강조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43759/000095017024054467/crsr-ex99_1.htm
[기업개요]
커세어 게이밍은 게이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어를 제공합니다. 커세어는 게이밍 및 스트리밍 주변기기, 부품 및 시스템을 전 세계에 설계 및 판매합니다. 커세어 게이밍의 제품에는 게이머를 위한 iCUE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엘가토의 스트리밍 제품군이라는 두 가지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20 00:1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