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기 일본 뷰티 브랜드 4개 입점
성혜미
입력 : 2025.05.01 10:14:36
입력 : 2025.05.01 10:14:36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명동본점에 4개의 인기 일본 화장품 브랜드(J-COS)가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는 '원정요'(Wonjungyo), '씨피씨피'(CipiCipi), '앤드비'(&Be), '센사이'(Sensai)'로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매장을 열었다.
최근 일본 화장품은 면세점의 주 고객인 중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국내외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지난해 일본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58% 증가했다.
원정요는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국내 유명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가 일본 화장품 유통업체 레인메이커스와 함께 2022년 10월 내놓은 브랜드다.
씨피씨피는 일본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후쿠레나가 론칭했으며, 앤드비는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와키타 유스케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센사이는 일본 전통의 희귀 실크 '코이시마루 실크'를 핵심 성분으로 하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특히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입점 브랜드는 '원정요'(Wonjungyo), '씨피씨피'(CipiCipi), '앤드비'(&Be), '센사이'(Sensai)'로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매장을 열었다.
최근 일본 화장품은 면세점의 주 고객인 중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국내외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지난해 일본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58% 증가했다.
원정요는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국내 유명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가 일본 화장품 유통업체 레인메이커스와 함께 2022년 10월 내놓은 브랜드다.
씨피씨피는 일본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후쿠레나가 론칭했으며, 앤드비는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와키타 유스케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센사이는 일본 전통의 희귀 실크 '코이시마루 실크'를 핵심 성분으로 하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특히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1보] 통신당국 "유심 부족 해소시까지 SKT 신규가입 중단" 행정지도
-
2
제주 4·3 희생자·유족,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할인
-
3
1분기 중국 직구 1조2천억원
-
4
'K-푸드 기업 발굴' 익산시, 전북혁신 벤처펀드 300억원 조성
-
5
[표] 외국환율고시표
-
6
포스코이앤씨 "용산 정비창 1구역에 파격적 금융 조건 제안"
-
7
민주, 금융당국개편 토론회…발제자 "금융위 정책기능 기재부에 이관"
-
8
경북 동해안에 위험예보 '주의보' 발령…"방파제 출입 자제"
-
9
부산노동청 동부지청, 상습 임금체불 사업주 4명 송치
-
10
구미 로봇직업혁신센터 정부 공모 잇단 선정…"전문인력 양성"